야구야 반가워~

★ 5월 26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 LG VS 한화

벌써 5월 마지막주 주중경기네요

 

첫경기는 LG와 한화의 대전경기입니다.

양팀 선발은 부진한 LG의 에이스 윌슨과 한화팬들이 오래 기다린 채드벨 선수의 첫등판이네요

LG는 시즌 개막후 계속적인 상승세의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고 주말 KT전에서 2번의 끝내기 승리

더군다가 일요일은 끝내기 만루홈런으로 이기는등 쾌조의 스타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LG는 1,2,3선발 윌슨, 켈리, 차우찬의 부진속에서도 이러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것인데 세선수가 제몫을 해낸다면

꾸준히 선두권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화는 안정적인 선발진에 채드벨선수 까지 가세하며 확실한 선발야구를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지난주 2승4패로 다소 부진했으나 상대가 연승의 KT와 1위 NC였고 경기 내용도 나쁘지 않았네요

 

한화는 주축타자들의 부진이 장기화 되고 있는게 아쉬운데요 호잉, 송광민, 이성열의 클린업이 살아나야 힘을 받을수 있을듯하네요

 

양팀은 3승3패로 최근전적이 동률이네요 그 3승이 전부 채드벨 선수였다는점.. 거기에 한화 홈 이라는 점이 한화쪽에 힘이 가네요!

 

 

** 기아 VS KT

 

기아와 KT의 맞대결은 수원 KT 홈에서 열립니다. 

기아는 외국인 투수 가뇽! KT는 신예 배제성 선수입니다.

KT의 배제성선수 방어율 2위에 엄청난 활약을 해주고 있는데요 . 

NC구창모선수와 더불어 초반에 눈여결 만한 선수로 떠오르고 있네요

 

기아는 좋은 흐름속에 키움과 동률로 4위까지 올라왔습니다. 

KT는 타격의 힘으로 버티고 있네요 ㅎㅎ

가뇽선수가 KT의 화력을 버텨낼수 있을까요? 강백호 선수가 없어도 엄청난 KT의 타력입니다.

두팀다 일요일 경기에서 끝내기 패배를 당한... 어느팀이 아픔을 딛고 일어날 수 있을까요? ㅎㅎ

 

생각도 못했는데 6:0이네요 배제성 선수도 1승을 거두고 있고 하지만 3승을 거둔 알칸타라 선수는 두산으로...갔네요

창과 방패의 대결 과연 뚫을까요? 막을까요? 

 

** SK VS 두산

SK와 두산의 맞대결은 잠실구장에서 벌어집니다

SK는 언더 박종훈, 두산은 외국인투수 플렉센 선수가 선발로 예정되어 있네요

SK는 10연패 이후 조금씩 분위기를 잡아가는 모양.

두산은 여전히 불안한 투수진을 타격이 멱살잡고 끌고 가고 있습니다.

팀의 중심인 SK의 최정선수가 살아나야 그나마 탈꼴찌 희망을 볼텐데요.. 

두산은 일요일 무기력한 패배를 팀에서 제역할을 해주고있는 플렉센선수가 반전시켜줘야 합니다.

 

양팀은 5:1로 두산이 최근전적에서 압도했네요. 작년에 그 막강한 선발진으로도 못당해냈었는데 ... 흠...

지금 분위기로도 두산이 압도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키움 VS NC

키움과 NC의 4위와 1위의 대결은 창원 NC홈에서 벌어지네요

 

선발 맞대결도 방어율 1위의 구창모와 차세대영건으로 주목받는 이승호선수의 대결

미래의 좌투 에이스 대결인데 현시점에서 보면 구창모선수의 압승입니다 ㅎㅎ

키움은 최근 경기마다 너무 다른행보를 보이고 있어서 감 잡을수가 없는 팀인데 4번 박병호가 살아나고 있어서 의외성이 좀 있긴합니다.

안정적 전력의 NC와 로또키움의 대결이라 봐도 되겠네요 ㅎㅎ

구창모 선수가 키움의 1,2,3 서건창, 김하성, 이정후를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포인트겠네요

아 물론 그전에 NC의 밸런스타선이 이승호선수를 무너뜨릴수도 ㅎ

 

양팀은 맞대결에서 4승2패로 NC가 앞서고 있습니다. 구창모 선수는 2패, 이승호선수는 1승1패 했네요

제가 키움 팬이긴 하지만 두팀경기를 보면 항상 재미있는 경기였고 근소하게 NC가 앞서나간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올해는 그차이가 좀더 벌어져 보이네요 .. 물론 현재 느낌으로죠 ㅎㅎ

 

개인적인 마음으론 오늘은 구창모선수가 한번 안긁히는 날이었으면...

 

** 삼성 VS 롯데

 

삼성과 롯데의 경기는 부산 사직구장에서 벌어집니다

 

삼성의 최채흥선수와 롯데 스트레일리 선수의 맞대결입니다.

어찌보면 양팀 1선발 대결이라 봐도 될 경기입니다.

 

삼성의 6승의 반을 책임지고 있는 최채흥선수는 올시즌 활약이 무척이나 인상깊네요

 

롯데는 아슬아슬 5할승률을 지키고 있는데 지난주말 키움전 위닝시리즈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번주 삼성 두산 전으로 5위권에 안착하는게 목표일텐데 두산보다는 삼성전에 총력을 기울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삼성은 침체된 분위기를 일요일 두산전에서 반전시키기는 했습니다

유지하려면 오늘 경기가 중요할텐데 에이스 최채흥선수를 도와 타선에서 힘을 보여줘야 할듯하네요

맞대결은 롯데가 4승2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최태흥 선수는 1경기 나와서 패배한 기억이 있네요 

 

삼성의 중심타자들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기때문에 삼성의 반전이 기대됩니다.

★ 5월 26일 프로야구 순위

5월 26일 프로야구 순위 입니다.

지난주와 큰 변동은 없고 두산이 3위, 키움이 4위로 자리 바꿈한게 다네요

★ 5월 26일 개인기록 TOP5

다승부분은 독주가 나오질 않네요 ㅎ 방어율 부분에서 요키시선수가 약간 떨어지며 3위로 밀려났네요 , 

구창모 선수의 질주가 오늘경기에서 어떻게 반영될지 지켜봐야 겠네요

두산 페르난데스 선수는 정말 대단하네요 

경기가 진행되면 타율이 점점 떨어지기 마련인데 무려 5할입니다. 

올시즌 3번타순에 배치되고선 홈런과 타점이 많아진 이정후 선수의 타점왕 경쟁도 볼만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