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6월5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 NC VS 한화

 

6월 첫주 주말3연전 첫경기는 1위 NC와 꼴찌 한화의 경기입니다.

 

사실 이번 시리즈의 관점은 한화가 기록인 13연패를 넘어 14연패를 할까 아닐까 싶은데요.

키움전 경기를 봤지만 경기력이 정말 심각하더라구요....

거기에 안정된 최강전력 NC를 상대로 승리를 거둘수 있을까... 흠...

거기에 상대선발이 라이트 구창모 이재학 순인데.. 일단 내일경기 구창모까지는 패스하고 일요일경기를 노려봐야하나요..

돌파구가 안보이는게 사실입니다.

 

양팀 선발은 NC 라이트 VS 한화 장시환입니다.

3승1패 방어율 3.21을 거두고 있는 라이트선수이고, 장시환선수는 초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1승3패 방어율 6.93을 

기록 중이네요 

 

경기전 예상도 NC승리 99% 와 한화 승리 1%... ㅠㅠ

양팀 맞대결 전적은 3승3패이고 올시즌 2승1패로 NC가 앞서고 있습니다.

두선수는 5월 24일 맞대결을 펼쳤는데요 NC 라이트는 6이닝 4실점, 장시환선수는 5이닝 4실점했고 라이트 선수가 승리를 거뒀네요

 

한화가 살아나려면 중심 타자인 호잉, 이성열, 김태균, 송광민 선수가 좀 해줘야 할거같은데.. 네선수 타율이 2할언저리... 김태균은 1할..

말 다했음!

 

** LG VS 키움

 

이번 3연전에 가장 기대되는 경기인 LG 와 키움전입니다.

넥센 시절부터 엘넥라시코라고 해서 두팀은 정말 재미난 경기도 많았고 연장전도 많았었는데요

이번 시즌은 LG가 2위 키움이 4위를 달리고 있고 키움이 3연승중이기에 제대로 맞붙을거 같네요

두팀은 젊은 우완 에이스의 맞대결이 되겠는데요. LG는 임찬규, 키움은 최원태 선수가 선발 출전합니다.

 

타선이 침체였던 키움이 예의 그 타력이 살아났기에 더욱 재미있는 대결이 될거 같네요

양팀은 최근전적 3승3패로 팽팽한 승부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에 LG가 잠실에서 2승1패로 앞서고 있네요.

 

과연 또 어떤 명승부를 보여줄지. 꿀잼경기 기대해봅니다.

 

** KT VS 롯데

 

KT와 롯데의 부산 사직구장 경기입니다.

KT는 김민수 선수가 선발이고 롯데는 서준원 선수가 선발입니다.

 

KT 김민수 선수는 다소 생소한데 불펜에 있다가 첫 선발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KT는 두산과의 이전경기에서 1승2패를 했으나 무시무시한 타선은 아직도 여전해서 8점 7점 8점을 내는 화력쇼를 했네요

하지만 졌다는건 그만큼 투수진이 무너졌다는거겠죠...

롯데 역시 분위기는 계속 안좋은데 기아와의 경기에서 스윕패 하면서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었습니다. 어느덧 순위도 하위권이네요

두팀은 공동 7위에 있는 만큼 상위권으로 올라가기 위한 싸움이 치열하겠네요

양팀 맞대결은 3승1무2패로 롯데가 앞서고 있고 올시즌 경기에서 롯데가 3승으로 스윕을 했습니다.

그때랑은 분위기가 많이 달라서 그때의 결과는 나오지 않을듯 하지만.. 서준원 선수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에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첫경기가 KT 김민수 선수라 롯데는 첫경기에 사활을 걸어야겠지만 팀타율 1위의 KT 방망이를 서준원 선수가 잘 막기를 바래야할듯 하네요

 

** 기아 VS 두산

 

기아와 두산의 경기는 잠실에서 펼쳐집니다.

기아 이민우 선수와 두산 이영하 선수의 맞대결이 되겠는데요 

3위와 4위의 대결인 만큼 순위싸움으로 연결되는 성적이기에 치열한 승부가 예상됩니다.

 

기아는 롯데전 스윕을 거두며 상승세를 계속적으로 타고 있습니다. 투타가 안정화 되가고 있어 보이네요

두산은 여전히 타력과 투수력의 불균형이 심한데요. 엄청난 화력에도 불구하고 3위에 머물르고 있는게 안타깝네요

그래도 함덕주 이현승 선수가 활약하며 뒷문을 막아주고 있습니다. 다른 불펜진이 힘을 내야할듯 하네요

두팀 맞대결 전적은 5승1패로 두산이 앞서고 있습니다. 올시즌에도 2승1패로 두산이 앞섰는데요

최근 기아의 힘이 좋기때문에 5월 3연전과는 다른 분위기 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 삼성 VS SK

 

삼성과 SK의 경기는 문학구장에서 펼쳐집니다.

삼성은 김대우 선수, SK는 핀토 선수가 선발 맞대결을 펼치는데요

 

어제 경기 졸전속에 삼성이 LG에 대패하긴 했지만 1위 NC, 2위LG와의 경기에서 위닝시리즈를 가져가면서 최근 분위기가 좋습니다.

거기에 오승환 선수까지 합류했고 구자욱 선수가 제컨디션, 살라디노 까지 활약해주며 전력이 갖춰져 가는 삼성입니다.

얼마전까지 10연패의 터널을 걸었던 SK는 한화전 스윕후 1위 NC와의 경기에서 1승2패하며 그래도 괜찮은 분위기입니다.

내일 삼성선발이 약하기에 첫경기를 잡으려고 노력할듯 하네요

두팀 맞대결은 4승2패로 SK가 우위에 있지만 올시즌 대결은 없었고 지난해 SK 성적이었기에.. 올시즌 성적과는 좀 편차가 있네요

 

6월 5일 프로야구 순위

이번주 시작과 달라진 점은 삼성과 롯데의 자리가 뒤바뀌었다는거네요. 거기에 한화의 연패가 11연패로 3개가 늘었다는거...

6월 5일 개인기록 TOP5

오늘 승리를 거둔 알칸타라와 요키시선수가 다승부분 5승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네요. 

요키시 선수는 오늘 실점을 해서 방어율이 좀 떨어졌네요. 토요일 구창모 선수 경기에서 어떤 변동이 있게 될지..ㅎㅎ

 

타자 부분은 큰 변동이 없습니다. 4할타율 3선수 개막후 한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지키고 있고 라모스 선수의 홈런이 멈춘가운데 

나성범이 1개, 로하스, 터커가 2개씩 치며 공동 2위그룹이 8개로 바짝 뒤쫓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6/02 - [KBO/경기프리뷰] - 6월2일 프로야구중계일정 SKNC 롯데기아 키움한화 두산KT 삼성LG

2020/05/12 - [MLB] - 메이저리그 개막 일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