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6월 9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 두산 VS NC

 

1위와 2위의 빅매치 입니다. 

5연승의 NC와 4연승의 두산전인데요. 지키려는 NC, 4경기차를 좁히려는 두산의 경기는 NC홈 창원에서 벌어지네요

두산은 조제영 선수, NC는 최성영 선수의 선발 맞대결인데요. 두 선수다 선발 데이터가 없고 조제영선수는 2001년생의

선수로 이용찬선수의 부상으로 대체선발로 올라온 고졸신인 선수네요

 

일단 보여지는 데이터로는 강력한 타격의 양팀이 타격전이 될거 같은데 지켜봐야겠네요 ㅎㅎ

양팀 맞대결은 3승 1무 2패로 NC가 앞서고 있습니다. 최성영선수는 두산전 3번 등판해서 1승1패1무를 거뒀는데 첫경기는

7이닝 무실점으로 잘 던졌으나 다른 두경기는 5이닝을 채우지못하고 강판되었네요

 

내일은 웬지 빠르게 불펜전이 될거같아서 첫경기 불펜싸움에서 승리하는팀이 시리즈내내 우세할거 같네요

** 기아 VS KT

 

이번엔 5위 기아와 8위 KT의 KT 수원 홈경기 입니다.

앞 두산NC 전과는 다르게 이번엔 3연패의 기아와 4연패의 KT의 연패 탈출 대결이네요

기아는 대투수 양현종선수 , KT는 소형준 선수의 맞대결입니다.

네임드 양현종 선수가 우세해보이지만 소형준 선수가 지난경기 7이닝 무실점으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준 영건이라

경기는 또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ㅎ

기아 KT전의 최근전적은 5승1패로 KT가 압도하고 있고 지난 5월28일 경기에서 두 선발투수가 맞대결을 펼쳤는데

소형전 선수는 5이닝 5실점, 양현종 선수는 5이닝 6실점을 하고 소형준 선수가 승리투수가 되었네요.

** 한화 VS 롯데

 

한화와 롯데의 부산 경기입니다.

 

14연패의 수렁에 빠지고.. 감독사퇴에 코칭스태프 교체. 주전 10명을 2군에 보내고 신인들을 1군에 합류시키며 분위기 반전을

꾀하는 한화와 기아전 3연패 스윕후 KT와의 경기에서 3연승을 거두며 분위기 반전을 한 롯데의 대결입니다.

아직 자리를 잡지못한 롯데 샘슨 선수를 상대로 한화가 어떤 경기를 보여줄까요 ㅎ

개인적으로는 첫경기 서폴드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을 꾀한 한화가 승리를 거둬야 연패가 더 이어지지 않겠다 라는 생각인데요

롯데는 연패팀 한화를 재물삼어 5위권 진입을 노릴거라 더욱 중요한 일전이 되겠네요.

 

프로야구 흥행을 위해서라도 한화가 힘내줘야 하는데요..ㅠ

한화 롯데의 맞대결 경기는 3승3패로 박빙인데요 서폴드 선수는 1승1패를 거두고 있지만 패한경기도 7이닝 2실점으로 잘던졌네요

 

** SK VS LG 

 

SK LG 경기는 잠실에서 벌어지는데 SK 이건욱 선수와 LG 켈리 선수의 맞대결이네요

LG는 믿었던 켈리 선수만 제자리 찾아주면 안정적인 상위권이 될거같은데 현재 성적이 아쉽네요

켈리 선수는 재미있는게 5실점-무실점-4실점-무실점-8실점 징검다리 투구인데 오늘은 무실점 차례인데요? ㅋㅋ

이건욱 선수는 올시즌 LG전 불펜으로 2번 등판해서 3과 1/3이닝 무실점으로 잘던졌습니다.

두팀의 현재 순위는 3위와 9위지만 연패후 SK가 분위기가 괜찮기에 만만치 않은 대결이 될거같네요

 

양팀 맞대결은 5승1패로 LG가 압도하고 있고 올시즌에도 3연승을 했습니다. 

** 키움 VS 삼성

 

키움과 삼성의 경기는 대구 삼성 홈경기입니다

키움 선발 조영건 선수와 삼성 선발 원태인 선수의 맞대결입니다.

99년생과 00년생 젊은 투수의 맞대결인데요. 조영건 선수는 지난경기에서 5이닝 2실점하며 선발 데뷔첫승을 거뒀고

원태인 선수는 8이닝 무실점, 7이닝 무실점 하면서 최근 좋은 분위기를 거두고 있습니다.

 

키움은 3루수 김웅빈 선수의 햄스트링 부상으로 아쉬움이 있고 박병호 선수가 부진이 점점 길어지고 있네요..

양팀은 3승3패 호각세를 보이고 있고 올시즌에 삼성이 2승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6월 9일 프로야구 순위

지난 순위와 차이는 두산과 LG의 2위자리가 바뀌었고 기아가 5위로 한계단 내려앉았다는 점이네요

이제 개막 1달째라 아직은 경기차가 많지 않아 한경기마다 순위가 바뀌고 있네요

 

 

6월 9일 개인기록 TOP5

과연 NC 구창모 선수의 질주는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언터쳐블 입니다

투수 3관왕 모드인데요 무너지는 경기가 나올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잘 던지네요

역시나 타자도 NC 강진성 선수가 규정타석을 채우면서 타율1위에 올랐는데요 적은 타석수에도 홈런 타점도 상위권에

랭크된 알토란 같은 타자입니다.

 

키움 박동원 선수의 초반 페이스도 아주 좋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6/08 - [KBO/프로야구 이슈] - 류지혁 홍건희 트레이드

2020/05/12 - [MLB] - 메이저리그 개막 일정

2020/06/05 - [분류 전체보기] - 6월5일 프로야구중계일정 NC한화 LG키움 KT롯데 기아두산 삼성SK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