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6월 12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 기아 VS SK

기아와 SK의 6위 9위 맞대결입니다.

양팀다 최근 5승5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아는 가뇽 SK는 박종훈 선수가 출격하네요

두선수다 3점대중반의 방어율이고 6월 첫경기에서 잘던졌습니다. 

SK는 어제 LG와의 더블헤더에서 2연패가 좀 아쉬웠는데요 박빙인 경기였는데 오심도 있었고 아쉽네요

 

두팀다 전력이 점점 탄탄해지는 모습이라 상위권 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중요한 승부일거 같네요

 

최근 맞대결은 4승2패로 기아가 한발 앞서고 있고 올 시즌에도 2승1패로 기아가 앞서고 있습니다.

** 롯데 VS LG

연승중인 두팀이 만났습니다. 롯데와 SK의 잠실경기인데요.

각기 1선발 롯데 스트레일리 와 LG 윌슨이 맞붙네요

LG는 2연승, 롯데는 무려 6연승을 달리고 있는데요. 롯데가 한화 폭탄돌리기를 피하며 연속 스윕을 가져가며

분위기를 한껏 올렸고 LG는 어제 더블헤더에서 SK를 연속으로 잡아내며 좋은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네요

 

양팀 선발은 6월 첫경기에서 둘다 잘던졌으나 승리를 거두진 못했습니다.

스트레일리가 나오는 첫경기를 롯데가 잘 가져가서 연승분위기를 이어간다면 상위권에서 탄탄히 입지를 다질수 있을듯하네요

양팀 맞대결은 5승1패로 LG가 압도하고 있고 윌슨은 롯데전 홈에서 2승을 거두는 극강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KT VS 삼성

KT와 삼성의 대구경기입니다.

KT는 데스파이네, 삼성은 영건 이승민선수가 출격하네요

이승민 선수는 고졸 신인인데 데뷔전을 치르는 루키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강속구 투수가 아닌 선수라 경기운영능력이 중요한데

신인선수가 과연 가능할지..

 

또한 KT의 타선이 강백호 유한준 합류로 완전체가 되어 조용호 배정대 강백호 유한준 로하스 로 이어지는 막강화력에 박경수 장성우의 하위타선까지 어마어마한 화력을 보여주는데 이걸 극복할수 있을지가 관심이 가네요

 

물론 삼성도 구자욱 선수 복귀로 짜임새가 좋아져서 만만치 않을거 같네요. 거기에 오승환 합류까지!

양팀 맞대결은 4승2패로 KT가 한발 앞서있습니다. 거기에 올시즌 수원에서 스윕을 가져갔고 데스파이네 선수도 승리를 거뒀습니다.

(6이닝 1실점)

** 키움 VS NC

1위 4위 대결 키움과 NC의 창원구장 경기입니다.

오늘 경기는 과연 키움 이승호가 1,2회 무너지는걸 버틸수 있느냐.. 그것도 NC상대로? 상대가 구창모인데?

예상은 어렵다! 입니다. ㅎㅎ  야구는 모르는거니까.. 라지만 강력NC타선에 최강선발 구창모 까지 상대해야하는 이승호와 키움은...

 

NC는 틈이 안보입니다. 강력한 1,2,3선발에 세이브1위 원종현.. 타선도 너무 강력하고..

반면 키움은 불펜은 안정세로 돌아왔고 선발도 그럭저럭 잘 버티고 있으나 타선이 들쭉날쭉이 너무 심하네요.

키움이 안정세로 들어서려면 딱 하나.. 박병호 선수가 해주면 됩니다..

너무 허무하게 타석을 버리는게 눈에 많이 보여 아쉬운데... 좀더 해줬으면..

두팀 맞대결은 4승2패로 NC가 앞서고 있습니다. 지난번 두 선발투수 맞붙어서 구창모선수가 압도하며 경기가 끝났죠

나름 이승호선수도 6이닝 4실점으로 잘 버티긴 했지만.. 아쉬운건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3연전 스윕경기도 보면 키움이 잘 하다 7,8회에 꼭 홈런맞고 역전당하는 식으로 경기가 넘어갔는데 그 기억을 빨리 지우길..

** 두산 VS 한화

두산과 한화의 대전경기 입니다.

두산은 최원준 선수, 한화는 채드벨 선수가 선발로 나오네요

두선수 모두 직전경기 초반에 무너졌는데 명예회복을 해야하는데 한화는 연패를 끊으려면 상대선발 약할때 이겨줘야 합니다.

미친선수 하나 나와줘야 승리를 거둘거 같은 분위기...

두산은 현재 성적이 한화를 만나지 않고 거둔 성적인데 한화전 성적을 제외하고 보면 전체 2위의 성적이네요

재미있는 표입니다 ㅎㅎ

두산은 플렉센 선수 부상으로 금, 토요일 선발로테이션이 구멍난 상황인데 한화는 이때를 틈타 연패를 끊어야 겠네요

양팀 맞대결은 5승1패로 두산이 압도하고 있는데 유일한 1승이 바로 채드벨!!! 선수였네요. 

한화 연패 폭탄돌리기는 과연 어느팀이 가져갈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