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6월 2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 SK NC

6월 첫째주 경기가 시작되네요

첫 경기는 SK와 NC의 경기입니다.

SK는 한화전 스윕을 가져가며 4연승을 거뒀고 탈꼴지에 성공하였습니다.

NC는 부동의 선두로 20경기 최고승률 기록까지 세웠고 키움전 스윕이후에 삼성에게 2연패 했지만

일요일경기 대승을 거두며 다시 분위기를 다잡았네요

 

양팀 선발은 문승원 선수와 이재학 선수의 맞대결입니다. 

두선수다 뛰어난 성적이 아니고 최근 두팀의 타격감이 좋기에 타격전이 예상되네요 ㅎㅎ

양팀 최근 맞대결 성적은 5승1패로 NC가 크게 앞서고 있네요 문승원 선수와 이재학선수는 이 최근

6경기에서 2번 맞붙었는데 2번다 이재학선수가 이겼네요!

 

** 롯데 기아

 

롯데와 기아의 경기는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펼쳐집니다.

롯데는 박세웅선수 기아는 임기영 선수의 선발 맞대결이 펼쳐지는데요

두팀은 0.5 경기차이로 순위싸움을 하고 있기때문에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네요.

 

롯데는 침체된 타격이 살아나지 않고 있는게 아쉬운데 그나마 일요일 경기에는 조금 반전을 하긴 했습니다.

(최근 롯데 득점 4-2-1-1-1-2-4-8)

 

반면 기아는 투수진의 활약속에 타자들도 조금씩 살아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나지완 유민상 김선빈 선수의 활약이 빛을 보고 있네요

양팀 최근 맞대결 전적은 기아가 6:0으로 압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임기영 VS 박세웅 선수의 경기는 

지난 5월21일에 임기영 선수의 승리로 끝났네요. 

올해 기아가 스윕을 거뒀군요! 과연 기아가 연승을 이어나갈수 있을까요?

 

 

** 키움 한화

 

키움과 한화의 경기는 대전에서 펼쳐지는군요

양팀 선발투수는 한현희 선수와 김이환 선수의 맞대결입니다.

키움은 주말3연전에서 KT와의 경기에서 2승1패로 NC전 스윕패의 충격을 벗어나긴 했지만

일요일 경기내용이 좋지 못했죠. 거기에 주축선수이자 투수 타자의 기둥인 김상수 박병호 두선수의 성적은

처참하기에 선수단 분위기도 좋지 못할거 같네요

 

한화역시 분위기가 안좋은건 마찬가지입니다.

한화는 최근 8연패하며 꼴찌에 안착해버렸네요..

 

팀타율 꼴찌에 잘나가던 투수진도 8위까지 떨어져 버린 한화..

SK의 10연패를 구해준 키움.. 한화의 8연패도 구해줄까요.. 최근 팬들에게 가장 욕먹는 두팀의 맞대결..

두팀은 최근 전적 4승2패로 키움이 앞서고 있고 올해 3경기에서도 고척에서 키움이 스윕을 거뒀습니다.

김이환 한현희 두선수 맞대결에서 한현희 선수가 승리를 거뒀지만 김이환 선수가 더 잘던졌다는 사실!!

 

과연 분위기 반전을 거두는 팀은 어느팀일지~

 

** 두산 KT

 

화끈한 불방망이쇼를 기대하게 하는 두팀의 맞대결입니다.

두산은 느림의 미학 유희관선수, KT는 에이스의 면모를 보여주는 데스파이네 선수의 맞대결입니다.

두산은 지난주 투수진을 안정화 시켰지만.. 일요일 경기에서 실책으로 연장에서 무너져버렸습니다.

불펜진.. 특히 이형범 선수는 결국 1군 제외되었습니다. ㅠ

 

KT는 지난주 3승3패로 반타작을 했네요. 여전한 타격감을 보여주어서 두산과의 방망이 대결이 기대됩니다.

양팀은 최근 4승2패로 두산이 앞서고 있고 올해 2경기를 하였는데 1승1패를 하였네요 

이때도 엄청난 난타전... ㅋㅋㅋ

유희관선수는 4이닝 10피안타 5실점 했네요

 

누가 이기든 재미난 경기가 될거 같은데 첫경기는 데스파이네의 KT에 힘이 실리네요 ㅎ

 

** 삼성 LG

 

삼성과 LG의 대결은 영건 맞대결입니다.

삼성의 원태인 VS LG의 이민호 선수가 경기를 펼치게 되네요

지난번 두선수의 맞대결에서 두선수다 호투를 펼쳤는데 5.1이닝 무실점의 이민호선수가 7이닝 2실점의 

원태인 선수에게 이겼었네요

 

최근 기세는 NC보다 뜨거운 LG이기에 내심 1위까지 노리고 있지만 라모스 선수의 부상이 맘에 걸렸죠

오전에 확인해보고 이상이 없으면 정상출장 한다고 하니 LG팬들에겐 희소식이네요

 

최근 8승2패를 거두고 질주하는 LG에 맞서는 삼성도 역시 지난주 4승2패를 거두며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1위 NC에게 위닝시리즈를 거두는 쾌거를 거뒀네요. 물론 일요일 경기는... 아쉽..

양팀은 최근 4승2패로 LG가 앞서고 있고 올해 3경기 역시 LG가 2승1패로 위닝시리즈를 거뒀네요

불타오르는 두팀의 대결 과연 어찌될지!!

 

6월 2일 프로야구 순위

1위 NC에게 도전하는 2위 LG가 되나요 ㅎㅎ 두팀의 선두싸움이 볼만하네요

키움 기아 롯데의 상위권 도약을 위한 노력도 보이는가운데 기아와 롯데의 대결에 따라 순위판도가 재미있겠네요

 

살아난 SK와 살아나야할 한화

과연 이번주 주중3연전 경기결과로 인해 어떤 순위표 변동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6월 2일 개인기록 TOP5

개인기록 부분은 잘하던 선수들이 계속 순항하고 있습니다.

투수부분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좌완 구창모 선수와 키움 에이스 요키시 선수의 다툼이 계속되고 있네요

타격 부분은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는데 두산 페르난데스, LG라모스, 기아 터커 세선수의 활약이 뛰어납니다.

 

키움 모터 선수의 방출소식도 들리고 트레이드 된 이흥련 선수의 활약도 반가웠던 한주였죠

이번주는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지켜볼까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