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 5월 12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 SK VS LG

SK LG  경기는 잠실에서 진행되고 양팀 선발투수는 

SK 킹엄, LG 차우찬 선수입니다. 

LG는 2승3패로 현재 5위, SK는 1승4패로 9위인데 시즌초반이긴 하지만 SK의 부진이 예사롭지 않네요

1,2,3선발이 다 빠지고 공백을 메우기가 어려운듯 한데 에이스 킹엄선수의 역투가 필요하네요

양팀 최근 맞대결전적은 3승3패로 동률이에요

** 기아 VS 한화

기아 한화 경기는 대전에서 열리는데요

기아 브룩스 한화 김민우 선수가 선발로 예정되어 있어요

 

양팀은 2승 4패로 성적이 동일하고 6위에 랭크되어 있어요

두팀다 키움을 상대로 경기를 했는데 한화는 키움전 3연패를 하며 분위기가 많이 다운되어 있어요

한화는 잘 이끌어가던 경기를 불펜진이 내준 경기가 많아 불펜진의 분발이 요구되네요

 

양팀은 최근전적 5승1패로 기아가 압도하고 있네요

 

** 두산 롯데

두산 롯데 경기는 사직에서 진행되는데요

두산 알칸타라 VS 롯데 장원삼 선수네요

이번 3연전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가는 경기에요 

폭풍연승 행진의 롯데와 전년 우승팀 두산!

정말 재미있는 경기가 펼쳐질거 같은데요 과연 어떻게 될까요? 

두팀다 타격이 정말 좋아서 엄청난 타격전이 될듯한데 오늘 선발로 봤을때 관록의 장원삼 선수가 얼마나 해줄지가 관건이네요

 

롯데의 엄청난 타격을 과연 두산 투수진이 막아낼 수 있을지 기대되는 경기에요

 

최근 맞대결은 4승2패로 두산이 앞서고 있네요

** KT NC

KT NC는 NC 홈구장 창원에서 진행되고

KT 데스파이네 와 NC 루친스키의 맞대결 이에요

개막연승을 달리다 LG에 일격을 당한 NC와 엄청난 타격전을 두산과 벌이다 막판 허무한 실책으로 끝내기 패배를 한 KT의 대결

KT는 두산을 상대로 끈끈한 모습을 보이며 명승부를 펼쳤는데요 강백호 선수의 대형홈런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ㅎ

KT의 에이스 데스파이네 선수가 NC의 박민우 나성범 모창민 박석민 강타선을 어떻게 상대할 수 있을지도 관심사네요

 

양팀 투수다 개막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때문에 투수전 양상이 될수도 있겠네요

 

두팀은 최근 맞대결 3대3으로 동률이에요

 

** 삼성 키움

마지막으로 삼성 키움 경기는 고척돔에서 경기가 열리는데

삼성 라이블리 키움 요키시가 각각 선발로 예정되어 있네요

 

개막전 2승1패 후 한화전 3연승으로 2위에 랭크된 키움과 

개막전 3연패후 기아전 2승1패로 분위기 전환을 한 삼성의 대결이네요

삼성 선발 라이블리는 첫경기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고 키움 요키시는 승패는 없지만 안정적으로 경기를 이끌어 나간 모습을

보여줬어요

분위기를 탄 키움의 기세를 라이블리 선수가 잘 막아낼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양팀 맞대결은 4승2패로 키움이 우세했네요

★ 프로야구 순위

개막 6연전이 끝난 프로야구 순위에요

롯데의 5연승이 단연 돋보이고 한화전을 스윕한 키움이 2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앞에서 설명드렸듯이 상위권 팀들의 대결 롯데와 두산의 경기가 가장 관심이 가네요 ㅎㅎ

 

초반이긴 하지만 SK와 KT도 분위기 반전을 해야 되기에 분발이 요구됩니다~

 

★ 개인기록 TOP5

6연전이 지난 개인기록 순위에요 다승순위는 불펜진이 차지했는데요.. 다른선수는 몰라도 오주원선수는 좀 불명예스러운 기록이에요..

선발진의 승리를 날려먹고 챙긴 승이라 좀 아쉽네요.

 

타자 부분에서 작년 최다안타왕 페르난데스가 쭉쭉 치고나가는 가운데 터커선수가 홈런 2개 포함 5타수5안타 경기를 하면서 타율 타점 홈런 순위에서 전부 상위에 랭크 되어있네요. 

롯데의 돌풍을 이끄는 새용병 마차도 선수의 활약도 눈에 띄네요

 

초반 레이스에서 과연 웃는 팀은 누가 될까요~? 2시간후에 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