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 선발 투수

양팀 예정된 선발투수 입니다

키움은 최원태 VS 기아는 이민우 입니다.

 

 

무게감에서 키움 최원태 선수가 앞서고 있고 시범경기에서도 페이스가 상당히 좋았던 만큼 선발 싸움에선 키움의 우세가 점쳐지네요

 

★ 키플레이어

양팀 키플레이어는 키움 이정후 VS 기아 최형우 선수 입니다.

키움 이정후 선수는 개막후 명성에 걸맞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중요할때마다 꼭 쳐주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기아 최형우 선수는 먼가 홀로 분전하는 아쉬운 모습이네요

앞뒤에 있는 선수들이 최형우선수를 든든하게 해줘야 할듯 하네요

★ 양팀 맞대결

올시즌엔 개막 1차전 11대 2  , 2차전 3대 2 로 키움이 2승 0패로 앞서가고 있습니다.

 

최근전적에서도 5승 1패로 키움이 앞서고 있네요

 

개막후 홈에서 2패를 당하고 있는 기아는 오늘 이민우 3선발이라는 승부수가 과연 통할수 있을까요?

기아는 터커 , 장영석 , 유민상등 중심타선에서 힘을 내야 이길수 있을거 같고, 키움은 리드오프 서건창의 반등과

외국인 타자 모터가 살아나면 더 무서운 팀이 될듯하네요~ 

 

2시간후 경기에서 만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