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 5월8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한화 키움 경기는 고척에서 열리며 KBS N SPORTS에서 중계되요

양팀 선발투수 한화 장민재, 키움 이승호로 예정되어 있네요

 

KT 두산 경기는 잠실에서 열리며 SBS SPORTS에서 중계되고

양팀 선발투수는 KT는 기대되는 신인 소형준, 두산은 느림의 미학 유희관 선수가 선발투수에요

 

SK 롯데 경기는 사직에서 열리고 MBC SPORTS+ 에서 중계되네요

양팀 선발투수 SK는 지난해 좋은모습을 보여준 문승원 선수, 롯데는 돌아온 노경은 선수가 예정되어 있어요

 

기아 삼성 경기는 대구에서 진행되고 SPOTV 에서 중계되네요

양팀 선발투수 기아는 새외국인투수 가뇽, 삼성은 신예 최채흥 선수입니다.

 

LG NC 경기는 창원에서 열리고 SPOTV2에서 중계되요

양팀 선발투수는 LG는 1선발 윌슨, NC는 신인왕출신의 이재학 선수가 선발입니다.

 

★ 프로야구 순위

개막 3연전이 지난 현재 프로야구 순위인데요 초반이라 큰의미는 없지만 롯데의 약진이 눈에 부시네요

사령탑 교체와 안치홍 영입으로 국대급 1~5번 타순에 새용병 마차도의 활약 . 부산팬들을 들썩이게 하는데 충분한거 같네요

 

키움과 한화는 2승1패 동률로 어느팀이 치고나가냐 하는 경기가 되겠네요.

 

시즌 초반인 만큼 상위권 팀들은 더 치고나가기 위해 노력할거고 KT나 삼성은 빠르게 시즌첫승을 거두고 분위기를 정비해야 할거같아요

 

★ 개인 기록 TOP5

개인기록은 팀 성적과 비례하게 상위권 팀들이 많이 있네요

 

서폴드 선수의 완봉승이 대단했죠. 거기에 송광민 선수가 큰 활약을 하면서 두선수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네요

 

3승을 거둔 NC와 롯데 선수들도 상위권에 많이 포진한 모습입니다.

 

과연 오늘은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07 - [KBO/경기프리뷰] - 5월 7일 목요일 키움 VS KIA 프리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