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반가워~

★ 선발투수

양팀 예정된 선발투수입니다.

 

한화 장민재 , 키움 이승호 두선수가 선발투수로 예정 되었네요

 

한화 장민재 선수는 지난해 한화선발 자리를 맡아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키움 이승호 선수는 지난해 신인으로써 키움 신인의 계보를 이어주는 활약을 했죠. 앞으로가 정말 기대되는 투수에요

 

이승호 선수는 한화 상대로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 작년 3경기 등판한 경기 모두 키움이 패배했어요

잘 던진날도 꼬이고 ㅎㅎ 하지만 작년 어버이날에 구단 역사상 최연소 완봉승을 LG 상대로 거둔 좋은 기억이 있기에 올해는 한화상대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까 하는 기대되 되네요

장민재 선수 역시 키움 상대로 좋지 않았는데 평균자책점이 무려 7.5나 되었고 1승도 6실점을 했으나 타선의 지원으로 거둔 1승이에요

 

올해 장민재 선수는 투심과 더불어 신무기 슬라이더를 장착하였기에 올해 어느정도 성적을 거둘지가 궁금해지네요

 

★ 키플레이어

양팀 키플레이어는 한화 송광민 선수와 키움 박준태 선수에요

개막 3경기 불꽃 타격감을 선보이며 타격1위에 올라있는 송광민 선수

이번시즌 트레이드 되어 온 박준태 선수는 9번타자로 나와서 좋은 선구안과 타격감으로 상위타선과의 연결을 확실히 해주고 있는 새로운 키움 선수에요

송광민 선수는 중심타선에서 한방 쳐줘야하는 선수고 박준태 선수는 강력한 키움 상위타선으로의 연결을 맡아야 하는 선수고.. 

다른 역할의 두선수 과연 누가 더 활약을 해서 팀을 승리로 이끌지 기대되네요

그외에 한화는 호잉선수가 빨리 살아나야 할거같고 키움은 김하성 선수가 좀 더 활약을 해줘야 할거 같네요

★ 양팀 맞대결

양팀은 공교롭게도 18~19년도 2년다 8승8패로 호각세를 이뤘네요

 

상대적으로 키움이 팀성적이 좋으면서도 한화와의 경기에선 그렇지 못했는데요 과연 올해는 어떨까요 ㅎ

 

최근 6경기는 한화가 4승2패로 앞서고 있어요

 

키움 입장에서는 서폴드 선수와 1경기를 만나야 하기에 그전에 승리를 좀 거둬 놓는게 좋을거 같네요

브리검과 서폴드가 만나게 될 일요일 경기가 참 기대되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08 - [KBO/경기프리뷰] - 5월8일 프로야구 중계일정 한화키움 KT두산 SK롯데 기아삼성 LGNC

2020/05/07 - [KBO/경기프리뷰] - 5월 7일 목요일 키움 VS KIA 프리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